취미에 진심인_편

취미에 진심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취미웹진 #취미응원프로젝트 #랜선취미공유 #디깅 #세상의모든취미 #크리에이터


글을 읽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세 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드립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 방법]


1.      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원가입

2.      <취미에 진심인_편> 게시물 전문 읽기

3.     마음에 드는 게시물에 댓글 남기기!

         (사진도 같이 올리면 선정 확률 up)


*주의사항 : 꼭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댓글을 남겨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댓글에 진심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벤트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주의 취미인 모음 ✨


📌 자율 투고란 ✍️ 


일곱 빛깔

난 호기심 덩어리다. 관심 있는 것이면 발부터 뻗고 본다. 그렇게 시작한 것이 연극이다. 마을극단에서 6년째 접어들고 있다. 올해는 합창, 보드게임, 인스타 만화, 미디어 등을 접했다. 이처럼 많은 것에 관심을 두다 보니 한편 버겁지만 날마다 새롭고 즐겁다. 어제 계획은 오전 합창, 오후 글쓰기 교실, 밤엔 연극연습으로 꽉 차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감독이 참석하기 어렵다는 톡이 올라왔다. 다음 주 목요일이 공연인데…. 뭔 어쩌겠는가. 공연 전 내리 3일간 나오라니 따를밖에. 저녁 시간이 여유가 있어 뭘 해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웬걸 저녁 먹자마자 졸음이 쏟아져 잠자리에 들어 눈떠보니 밤 10시였다. 결국, 컴퓨터 앞에 앉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고 있다. 이걸 볼 때 차라리 밤까지 꽉 찬 일정이 규칙적인 삶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아무튼, 취미가 많다 보니 삶 또한 그만큼 풍성해지는 것 같다. 다만 합창은 많은 사람이 하모니를 이뤄야 하기에 나로서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그 점에서 볼 때 자신의 성향을 잘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욕심껏 즉흥적으로 결정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6개월간 즐겁긴 했다. 덤으로 4킬로그램가량의 살도 뺐고.

 

0 0